스타벅스, 국산 멜론 주재료 달콤 여름음료 한정 출시
스타벅스, 국산 멜론 주재료 달콤 여름음료 한정 출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7.14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위트 멜론 블렌디드' 등 3종 14일부터 선봬
스타벅스의 여름 신메뉴 ‘스위트 멜론 블렌디드’ (제공=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스타벅스의 여름 신메뉴 ‘스위트 멜론 블렌디드’ (제공=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송호섭, 이하 스타벅스)는 이달 14일부터 9월7일까지 국산 멜론을 주재료로 만든 ‘스위트 멜론 블렌디드’ 등 여름음료 3종을 판매한다. 

스위트 멜론 블렌디드는 국산 멜론 조각을 생과일로 제공해 달콤한 멜론의 맛과 수분 보충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또 다른 여름음료인 ‘스위티 자몽&라임 블렌디드’는 스위티 자몽과 라임으로 제조한 제품으로 시트러스한 풍미와 상쾌함을 강조했다. 

‘블론드 서머 라떼’는 블론드 에스프레소로 만든 라떼 위에 아이스크림과 같은 서머 플로트 크림에 오렌지 시럽이 올라가 디저트처럼 즐길 수 있는 음료다. 

스타벅스는 특히 블론드 서머 라떼 출시와 함께 나만의 커피 취향을 찾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를 반영해, 블론드 에스프레소 음료를 1200여개 매장에서 선보인다.

여기에 최근 홈카페 트렌드에 맞춰 아이스커피에 잘 어울리는 아프리카산 원두인 ‘르완다 블론드 로스트’도 출시한다.

한편, 스타벅스는 새로운 여름음료 출시를 기념해 7월23일부터 8월5일까지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과 골드 회원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이벤트 음료를 구매할 경우 품목당 별 3개를 추가 적립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