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국내 소비자 행동에 큰 파급 효과"
"코로나19, 국내 소비자 행동에 큰 파급 효과"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0.07.10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닐슨코리아, 뉴 노멀 샤퍼 분석 발표
온라인채널 성장…이용자 31% 신규 유입
식품·건강·미용·위생 등 라이프스타일 변화
코로나19가 국내 소비자들의 행동에 큰 파급 효과를 미치고 있다.(이미지=닐슨코리아)
코로나19가 국내 소비자들의 행동에 큰 파급 효과를 미치고 있다.(이미지=닐슨코리아)

코로나19 사태로 온라인 채널이 국내 소비자들의 주요 구매처로 성장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