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언택트 맥주로 휴식·여유 누리세요"
우리카드 "언택트 맥주로 휴식·여유 누리세요"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0.07.09 2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비마켓·제휴 업체서 6캔 1만원·50% 할인

우리카드가 코로나19와 무더위로 지친 우리카드 고객들을 대상으로 '카드의정석 UNTACT(언택트)' 출시를 기념하는 수제 맥주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카드가 국내 수제맥주 업체인 어메이징 브루잉컴퍼니와 미스터리 브루잉컴퍼니와 제휴해 마련한 것으로, 이를 통해 UNTACT로 이름 붙인 IPA(아이피에이) 맥주와 American Pilsner(아메리칸 필스너) 맥주 2종이 출시됐다.  

언택트 아이피에이는 모바일 오픈마켓인 위비마켓과 어메이징 브루잉의 성수·건대·잠실점에서 판매한다. 가격은 6캔 세트 1만원이다. 언택트 아메리칸 필스너는 미스터리 브루잉 매장에서 1잔당 50% 할인가를 적용한 3700원로 판매한다. 방문포장 시 가격은 3200원이다. 

특히, 우리은행은 테이크아웃용 캔에 집과 맥주를 활용한 로고를 통해 변화된 일상을 표현하고, '우리는 꼭 다시 만날거에요', '돈워리비해피' 같은 문구를 넣어 고객들에게 위로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질병과 날씨 등으로 인해 힘들고 우울한 일상을 이기시는 데 도움을 드리고자 브루어리들과 힘을 모았다"며 "시원한 맥주를 가벼운 가격으로 즐기시면서 잠깐이나마 휴식과 여유를 누리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swift20@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