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상조, 국가브랜드대상 상조부문 '수상'
보람상조, 국가브랜드대상 상조부문 '수상'
  • 강은영 기자
  • 승인 2020.07.09 2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도·혁신·책임 경영 등 키워드 제시
최철홍 보람상조그룹 회장이 9일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에서 열린 2020 국가브랜드대상 상조서비스부문에서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보람상조)
최철홍 보람상조그룹 회장이 9일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에서 열린 2020 국가브랜드대상 상조서비스부문에서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보람상조)

보람상조가 '2020 국가브랜드대상' 상조서비스부문에서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국가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를 발굴하고 국가 경제에 이바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우수기업과 단체를 표창하기 위해 제정됐다. △브랜드 인지도 △대표성 △만족도 △충성도 △글로벌 경쟁력 등 평가 항목에 대해 소비자들이 직접 평가했다.

상조부문에서는 모든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보람상조가 선정됐다. 보람상조는 △정도경영 △혁신경영 △책임경영 등 세 가지 키워드를 제시하고, 한국 상조문화를 한 단계 격상시켰다는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최철홍 보람상조그룹 회장은 "브랜드를 주축으로 업계 선진화를 이끌어 온 노고를 인정받았다고 생각한다"며 "보람상조가 대한민국 상조 문화를 대표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도록 끊임없이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ykan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