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크몰, MZ 원픽 패션+맛집 'pick 6' 오픈
아이파크몰, MZ 원픽 패션+맛집 'pick 6' 오픈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0.07.09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트리트 패션매장·스낵바 한 공간…"새로운 경험 제공"
아이파크몰은 MZ세대를 겨냥해 패션과 맛집을 한 데 조성한 'pick 6'를 10일 오픈한다.(이미지=HDC아이파크몰)
아이파크몰은 MZ세대를 겨냥해 패션과 맛집을 한 데 조성한 'pick 6'를 10일 오픈한다.(이미지=HDC아이파크몰)

아이파크몰은 오는 10일 패션과 맛집이 한 공간에 어우러진 트렌디한 공간 ‘pick 6’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pick 6’는 인기 많고 감성 가득한 맛집부터 트렌디한 패션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까지 한 데 모은 곳이다.

이는 유행에 민감한 MZ세대(밀레니얼세대+Z세대)를 겨냥해 6층 내 패션파크와 리빙파크를 연결하는 더센터에 매장의 경계를 허문 ‘오픈형 테마 공간’으로 기획됐다.

오픈형 테마 공간은 아이파크몰이 핵심적으로 강조를 하고 있는 MD 구성 차별화 전략 중 하나로, 매장 간의 경계벽을 없애고 탁 트인 개방감을 통해 전체가 하나의 콘셉트 아래 쇼핑과 휴식을 아우르는 공간으로 거듭 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pick 6’에는 매콤 달달한 떡볶이 분식부터 달콤한 수제 디저트까지 거리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낵 콘텐츠가 아일랜드 스토어 콘셉트로로 자리 잡았다.

소비자들은 별도로 마련된 시식&휴식 공간에서 다양한 스낵 상품을 골고루 즐기면서 탁 트인 전면 윈도우를 통해 더가든의 자연경치를 만끽할 수 있다.

아이파크몰은 이와 함께 스트릿 감성을 가득 담은 패션 브랜드들로 패션 거리를 조성해 젊은 층을 공략한다.

이곳의 모든 매장은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위해 비대면·비접촉 결제 시스템이 도입된 ‘현금결제 없는 매장’으로 운영된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쇼핑의 즐거움과 휴식의 편안함, 달콤한 먹는 즐거움까지 한번에 해결 할 수 있는 공간”이라며 “패션 브랜드와 최신 트렌드 아이템들을 pick(뽑다) 해서 모아 놓아, 방문하는 고객들의 일상이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로 변화되는 놀라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파크몰은 ‘pick 6’ 오픈을 기념해 오는 8월31일까지 ‘pick 6’ 내 스낵 매장 6곳에서 아이파크몰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한 소비자에게 ‘D7 푸드씨네마’ 5000원 쿠폰을 증정하는 ‘릴레이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