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자산운용, 'ETF 통한 언택트 투자 바로 알기' 웹세미나
한화자산운용, 'ETF 통한 언택트 투자 바로 알기' 웹세미나
  • 홍민영 기자
  • 승인 2020.07.08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오후 5시30분 유튜브 '주식이베스트 이베스트투자증권'서 방송
(자료=한화자산운용)
(자료=한화자산운용)

한화자산운용이 이베스트투자증권과 함께 오늘 오후 5시30분부터 '시장의 새로운 축 언택트' 라는 주제로 웹세미나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세미나는 이베스트투자증권 유튜브 채널 '주식이베스트 이베스트투자증권'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세미나에서는 윤기현 한화자산운용 솔루션마케팅팀 매니저가 비대면 시대 특징과 대표 기업 사례, 상장지수펀드(ETF) 특징, ETF로 비대면 산업에 투자하기 순으로 주제를 발표한다. 

윤기현 매니저는 세미나를 통해 포스트 코로나19 시대의 대표 비대면 산업으로 △온라인 소비 △데이터 인프라 △헬스케어 등을 꼽으며, '한화 아리랑 ETF 언택트 싹3 시리즈(KRX300헬스케어·심천차이넥스트·미국나스닥기술주)'를 활용한 고객 맞춤형 투자전략을 소개할 예정이다. 

윤 매니저는 "ETF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확산된 비대면 경제에 대응해 △헬스케어 △IT 4차산업 △백신·치료제 개발 및 의료기기 △클라우드 컴퓨팅 △차세대 모빌리티 △재택근무 등 하위 테마를 세부적으로 선별할 수 있어, 투자자의 목표와 성향에 따라 투자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이베스트투자증권은 방송 중 댓글을 통해 질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30명을 추첨해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hong9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