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선케어 제품 프로모션 '여름 준비해썬'
CJ올리브영, 선케어 제품 프로모션 '여름 준비해썬'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0.07.08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한 성분, 톤업 등 인기…추천해썬·잘팔렸썬·새로나왔썬 등 큐레이션
CJ올리브영은 오는 12일까지 '여름 준비해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이미지=CJ올리브영)
CJ올리브영은 오는 12일까지 '여름 준비해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이미지=CJ올리브영)

CJ올리브영은 오는 12일까지 5일간 전국 매장에서 대표 선케어 상품을 선별해 큐레이션(추천) 하는 ‘여름 준비해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마스크 착용 일상화에 무더위가 지속되면서 올해 여름은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저자극 선크림과 피부 톤을 가볍게 보정해주는 톤업 선크림이 인기를 끌고 있다.

CJ올리브영이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된 6월1일부터 7월7일까지의 매출을 살펴본 결과, 순한 성분을 내세운 브랜드들의 주요 선케어 상품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25% 신장했다. 같은 기간 ‘톤업’ 기능을 갖춘 선케어 상품 매출은 18% 늘었다.

CJ올리브영은 이번 ‘여름 준비해썬’ 프로모션을 통해 최근 수요가 높아진 톤업, 순한 성분 선크림을 비롯한 50여종의 선케어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특히 상품기획자(MD) 또는 점장이 추천하는 ‘추천해썬’, 매출 상위 상품인 ‘잘팔렸썬’, 신규 도입한 ‘새로나왔썬’ 등으로 구분해 소비자가 쉽게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큐레이션한 것이 특징이다.

또 주요 매장에서는 건성, 민감성, 지복합성 등 피부 타입별 선케어 추천 상품을 택(Tag)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닥터지 △셀퓨전씨 △아벤느 △듀이트리 △한스킨 △라운드랩 등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올해 여름은 마스크 착용 일상화로 인해 각종 기능을 갖춘 선케어 상품이 인기를 끄는 추세”라며 “피부에 딱 맞는 기능성 선크림부터 휴가지에서 사용하기 좋은 선쿠션, 선스틱 등 올리브영이 다양하게 제안하는 여름 선케어 상품을 매장에서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