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자동차 혜택 강화 '마이카' 출시
신한카드, 자동차 혜택 강화 '마이카' 출시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0.07.08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차 구입 시 캐시백 및 주유·충전·정비 등 할인
신한카드 마이카 플레이트 도안. (자료=신한카드)
신한카드 마이카 플레이트 도안. (자료=신한카드)

신한카드가 카드 한 장으로 신차 구매부터 차량 관리까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한 신한카드 MY CAR(이하 마이카 카드)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마이카 카드는 자동차 구매 시 캐시백과 주유·충전, 정비 등 이용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캐시백은 이 카드로 일시불 또는 12개월 미만 단기 할부 조건에 신차를 구매할 시 구매금액의 0.2%를 최대 10만원 이내에서 제공한다. 또, 12개월 이상 장기 할부와 할부금융, 장기렌터카, 리스 등 오토금융을 이용한 경우 전월 카드 실적에 따라 매월 최대 4만원 상당 캐시백을 적용한다. 

주유와 충전은 모든 주유소 및 충전소에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휘발유는 리터당 80원(경유는 휘발유 가격 환산 적용), LPG는 월 1만원 한도 내 리터당 40원을 깎아준다. 전기차 충전 시에도 충전 금액의 30%가 월 1만원 한도 내 할인된다.

차량 정비 업체에서는 2만원 할인 혜택을 △스피드메이트 △오토오아시스 △현대 블루핸즈 △기아 오토큐 등에서 제공한다. 또, 주차와 카카오T 대리운전 이용 시 2000원이 할인된다. 

이와 함께, 마이카 카드 전용 하이패스 카드를 발급 받아 사용할 경우 월 1회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마이카 카드 연회비는 국내전용 2만7000원, 해외겸용(마스터) 3만원이다. 하이패스 카드도 동시 신청이 가능하며, 연회비는 2000원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자동차 종합 관리 상품을 출시하는 만큼, 카드 플레이트도 특수 잉크를 사용해 자동차 고급 시트 재질의 느낌이 나도록 제작했다"며 "고객 생애 주기에서 자동차 구매는 의미 있는 시점으로 볼 수 있으며, 신한카드는 자동차 구매 혜택과 더불어 보다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삶의 중요한 시점에 늘 함께 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카드 서비스 관련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카드 모바일 앱으로 확인할 수 있다.

swift20@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