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픽, 車 번호 기반 배터리 조회 서비스 시작
타이어픽, 車 번호 기반 배터리 조회 서비스 시작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0.07.07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량번호 조회 통해 자동차 배터리 확인 가능
접수 1시간 내 배터리 장착 '번개 Now' 런칭도
서비스 오픈 기념 이달 25% 특가 프로모션 진행
(사진=타이어픽)
(사진=타이어픽)

SK네트웍스의 온라인 타이어 쇼핑몰 타이어픽은 소비자가 쉽고 편리하게 차량의 배터리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국내에서 처음으로 차량번호 기반 배터리 조회 기능을 제공하고, 연중무휴 24시간 접수, 1시간 내 배터리 교체를 보장하는 ‘번개 출동’ 서비스를 런칭했다고 7일 밝혔다.

소비자들은 타이어픽의 이번 서비스를 통해 차량번호만으로 자신의 차에 맞는 배터리를 확인할 수 있다.

또, 소비자들은 접수 이후 1시간 내 배터리 장착을 보장하는 ‘번개 나우(Now)’와 소비자가 원하는 시간에 방문해 장착 서비스를 제공하는 ‘번개 예약’으로 소비자 상황에 맞는 교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타이어픽에서 판매하는 배터리는 국내외에 걸쳐 높은 기술력을 인정받는 세계시장 점유율 1위 클라리오스(Clarios)의 델코 배터리다.

타이어픽 관계자는 “올해 초 국내 최초 차량번호 기반 타이어 조회 서비스를 선보이며, 타이어 유통 업계에 신선한 변화의 바람을 일으킨 데 이어 이번 차량번호 기반 배터리 조회, 번개 출동 서비스를 통해 배터리 유통 영역에서도 고객 중심 서비스로 혁신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타이어픽은 배터리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25% 특가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