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부퀘스트' 걸그룹 ITZY(있지)' 편 공개
LG유플러스, '부퀘스트' 걸그룹 ITZY(있지)' 편 공개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0.07.07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주간 화, 목마다 총 8회 방송
(이미지=LG유플러스)
(이미지=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5인조 걸그룹 ‘ITZY(있지)’가 출연하는 미션형 야외 버라이어티 ‘부퀘스트’를 7일 오후 5시 U+아이돌Live 앱을 통해 첫 방송한다고 밝혔다.

‘부퀘스트’는 ‘부(副)캐릭터‘와 ‘퀘스트’의 합성어다. 공식 활동모습인 본캐가 아닌 새로운 캐릭터 ‘부캐’를 쟁취하기 위해 멤버 간 경쟁하는 과정을 그린 예능이다. LG유플러스가 자체 제작해 U+아이돌Live를 통해 독점 제공한다.

두 번째 ‘부퀘스트’ 주인공인 ‘ITZY(있지)’는 케이팝 걸그룹 기준 지상파 음악방송 최단 기간 1위, 신인상 11관왕, 데뷔 1년 4개월 만에 2억 뷰 뮤직비디오 기록들을 보유 중이다. 

이 콘텐츠는 U+아이돌Live를 통해 단독으로 최초 공개되며, 앞으로 4주간 매주 화·목 오후 5시에 총 8회로 방송된다. 본방송 종료 후 멀티캠, 촬영 비하인드 등 미공개 영상도 U+아이돌Live에서 확인 가능하다. 타사 이용자들도 U+아이돌Live 앱을 통해 ‘부퀘스트’를 무료로 볼 수 있다.

김민구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담당은 “세계적으로 케이팝의 위상을 높인 인기 아이돌의 여행, 먹방, 일상, 멤버간 케미를 담아낸 다채로운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 아이돌 ‘최애’의 매력이 가득한 오리지널 콘텐츠 지속 제작할 계획이니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jangstag@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