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커피·디저트 배달해요"…가격 혜택은 덤
커피빈 "커피·디저트 배달해요"…가격 혜택은 덤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7.03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시범테스트 후 102개 매장 도입, 세 곳 중 한곳 적용
쿠팡이츠·배민·요기요 주문…31일까지 서비스 리뷰 이벤트
(제공=커피빈코리아)
(제공=커피빈코리아)

글로벌 커피 브랜드 ‘커피빈 코리아(대표 박상배, 이하 커피빈)’는 전국 102개 커피빈 매장의 딜리버리(배달)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3일 밝혔다. 

이는 커피빈 전체 매장(올 6월 기준 280개) 세 곳 중 한 곳은 배달서비스가 적용되는 것이다. 

커피빈은 최근 코로나19 이슈로 언택트(Untact, 비대면)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선호가 증가하는 점을 고려해, 집이나 사무실에서도 간편하게 커피와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배달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딜리버리 서비스는 지난 4월에 시범 테스트를 진행한 후 적용 매장을 확장한 것이다. 

커피빈의 딜리버리 서비스는 배달 전문업체 쿠팡이츠와 배달의민족, 요기요를 통해 받을 수 있다. 배달 가능한 매장은 배달 애플리케이션(앱) 내에서 커피빈을 검색하거나 커피빈 홈페이지 매장 찾기 내 배달 아이콘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커피빈 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큰 사이즈 메뉴를 작은 사이즈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음료와 디저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 상품으로 주문하면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커피빈 관계자는 “딜리버리 서비스는 운반에 소요되는 시간 때문에 오프라인 매장에서 주문한 음료나 디저트보다 품질이 떨어질 수 있다”면서 “커피빈은 소비자에게 최상의 품질을 제공하는 것을 가장 중시하기 때문에, 이를 보완하고자 가격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한편, 커피빈은 오는 7월6일부터 31일까지 딜리버리 서비스 내 사진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딜리버리 서비스 이용 후 사진 리뷰를 남기는 회원은 휘낭시에와 촉촉한 초코쿠키, 촉촉한 모카쿠키 중 무작위로 1종을 증정 받을 수 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