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안지영·폴 킴과 '여름 성수기 캠페인'
여기어때, 안지영·폴 킴과 '여름 성수기 캠페인'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0.07.03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쿠스틱 반주로 대중이 좋아하는 여름 노래 재해석
여기어때 '여름 성수기 캠페인' 모델 안지영·폴 킴. (사진=여기어때)
여기어때 '여름 성수기 캠페인' 모델 안지영(위)·폴 킴. (사진=여기어때)

종합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가 3일 오후 2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올해 여름 캠페인 영상 2편을 1차 공개한다고 밝혔다. 

여기어때는 이번 캠페인 영상에서 가수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폴 킴과 함께 '힐링 여행'을 노래한다. 새로운 여행 트렌드로 떠오른 '한적한 국내 여행지'를 추천하고 '취향대로 떠나는 회복 시간'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다. 영상은 동해 논골담길, 고성 대진항, 정선 고한읍 등 국내 여행지에서 촬영했다. 

안지영과 폴 킴은 어쿠스틱 기타 반주에 맞춘 목소리로 대중에게 사랑받는 여름 노래를 재해석했다. 안지영은 인디고의 '여름아 부탁해', 폴 킴은 듀스의 '여름 안에서'를 편곡해 부른다.

오는 7일과 10일에 추가로 발표하는 3편의 영상에서도, 두 가수의 자작곡과 명곡 리메이크 버전을 들을 수 있다.

최명재 여기어때 마케팅실장은 "모두의 일상, 특히 여행을 소비하는 모습은 과거와는 완벽하게 다른 새로운 형태로 나타나고 있다"며 "이 시점에 우리에게 필요한 감성과 콘텐츠로 고객과 커뮤니케이션 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한편, 여기어때는 한적한 국내 여행지를 찾는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전국 숙소 예약 시 사용 가능한 30% 할인 쿠폰을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선물한다. 지역별 10% 할인 쿠폰도 추가로 지급하며, 카카오페이 결제 시 10% 중복 할인도 제공한다.

ezi@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