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동인비, 남성 간편 피부케어 '현 올인원 플루이드'
정관장 동인비, 남성 간편 피부케어 '현 올인원 플루이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7.03 0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삼 주원료…스킨·로션·에센스 한 번에
끈적임 없고 산뜻한 발림성, 깔끔함 강조
정관장 동인비 남성라인 신제품 '현 올인원 플루이드' (제공=KGC인삼공사)
정관장 동인비 남성라인 신제품 '현 올인원 플루이드' (제공=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 정관장의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는 남성 소비자를 겨냥해 하나의 제품으로 스킨과 로션, 에센스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현 올인원 플루이드’를 출시했다.  

3일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동인비 현 올인원 플루이드는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건너뛰고, 간편하게 한 가지 제품으로 피부 관리를 희망하는 남성 소비자를 위한 제품이다. 스킨과 로션의 중간제형으로 산뜻한 발림성과 보송하고 깔끔한 마무리감을 강조했다. 

KGC인삼공사는 동인비 현 라인의 수분 보습 시스템인 ‘하이드로 락킹 시스템(Hydro Locking System)’이 홍삼에서 유래한 피부 보습성분인 ‘홍삼응축수’와 ‘홍삼글루칸’, ‘홍삼 세라마이드’ 성분이 합쳐져 거친 남성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한다고 설명했다. 

또, 남성 피부에 효과적인 한방복합원료 ‘복령균핵추출물’과 ‘지치뿌리추출물’은 장시간 마스크 착용과 면도 등으로 예민해진 남성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준다고 부연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가벼운 사용감과 함께 간편하면서도 뛰어난 기능성 남성 화장품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이를 모두 만족시키는 현 올인원 플루이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끈적임을 싫어하거나 스킨, 로션, 에센스를 한 번에 케어하기를 원하는 남성에게 딱 맞는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밀했다.  

동인비 현 올인원 플루이드는 전국 백화점 내 동인비 매장과 면세점, 정관장·동인비 라운지, 온라인 동인비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동인비는 121년 정관장의 역사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다. 

동인비 전 라인에 정관장에서 독자 개발한 3대 핵심 원료인 ‘홍삼오일’과 ‘홍삼진액’, ‘홍삼 응축수’를 공통으로 적용했다. ‘바르는 홍삼’을 실현해 기존의 한방 화장품과 차별화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