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비대면 국내·해외주식 이벤트
한화투자증권, 비대면 국내·해외주식 이벤트
  • 홍민영 기자
  • 승인 2020.07.01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애최초 신규 비대면 계좌개설 시 혜택 제공
(사진=한화투자증권)
(사진=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이 내달 31일까지 '국내주식 하하호호 평생 혜택 이벤트'와 '해외주식 핫한 특급 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국내주식 하하호호 평생 혜택 이벤트는 생애최초 신규 비대면 계좌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계좌개설 완료 당일부터 평생 모바일 국내주식 위탁수수료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한화투자증권은 고객이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후 이벤트를 신청하면 현금과 금융상품 쿠폰을 포함해 최대 3만원의 지원금을 제공하며, 이후 국내주식 거래금액 및 다음달 말 잔고 유지 금액에 따라 최대 6만원의 추가 지원금을 지급한다. 또 고객이 타사에 보유 중인 국내주식을 한화투자증권으로 입고하는 경우 순입고 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원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신용담보대출금리도 할인해 주는데 최초 14일동안 0%, 15일~270일까지는 연 2.99%의 금리를 제공한다. 이벤트 신청 완료 후 신용 또는 대출 약정일부터 금리할인이 적용돼, 실제 이용고객들의 편의성을 더했다.

해외주식 핫한 특급 혜택 이벤트는 한화투자증권에서 생애최초 해외주식서비스를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생애 최초로 해외주식 서비스를 신청하는 고객은 신청일로부터 내년까지 모바일 위탁수수료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생애최초 해외주식 서비스 및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해외주식 거래금액에 따라 최대 30달러가 지급된다. 또 고객이 타사에 보유중인 해외주식을 한화투자증권으로 입고하는 경우 최대 200만원 캐시백이 제공된다. 

한화투자증권은 또 미국 3대 거래소(뉴욕증권거래소·나스닥·아멕스)의 실시간 시세를 이벤트 신청일로부터 익월 말까지 2개월동안 무료로 제공하며, 이후 월간 해외주식 거래금액에 따라 최대 4개월의 추가 혜택을 적용한다. 

이벤트는 한화투자증권 애플리케이션 '스마트엠(SmartM)'과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hong9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