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영미 YG와 이별, 송은이 소속사로…“셀럽파이브 한 곳에”
안영미 YG와 이별, 송은이 소속사로…“셀럽파이브 한 곳에”
  • 이상명 기자
  • 승인 2020.07.01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드화보 등 파격 행보 화제 집중
방송인 안영미와 송은이 대표. (사진=미디어랩 시소)
방송인 안영미와 송은이 대표. (사진=미디어랩 시소)

인기 방송인 안영미가 송은이 대표의 '미디어랩 시소'와 전격 계약을 했다.

1일 방송·연예가에 따르면 평소 절친한 관계였던 안영미와 송은이가 셀럽파이브를 통해 더욱 단단한 사이로 발전한 끝에 송은이 소속사로 이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시소 측은 “안영미가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힘을 보태겠다”고 영입 소감을 전했다.

시소에는 대표 송은이를 포함해 방송인 신봉선, 유재환, 김신영이 소속돼 있으며 안영미는 시소의 다섯번 째 연예인이 됐다.

송은이 소속사에 합류한 안영미가 소속사 대표인 송은이 에게 애교 가득한 인사말을 전해 화제다. 

안영미는 이날 자신의 SNS를 통해 “송은이 선배님~ 아직도 철이 없는 무지랭이들 거둬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어떤 일이 있어도 저희 버리시면 안 돼요~ 약속”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로써 2018년 결성된 셀럽파이브 멤버 송은이, 신봉선, 김신영, 안영미는 모두 같은 소속사 식구가 됐다.

안영미는 현재 MBC ‘라디오스타’를 비롯해 다수 프로그램의 MC와 MBC ‘두시의 데이트’ 라디오 DJ, 그룹 셀럽파이브 멤버, 연기자로서 맹활약 중이다.

지난 2004년 KBS 19기 공채 개그맨으로 연예계에 발을 들인 안영미는 2009년 '개그콘서트-분장실의 강선생님'으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또 2011년 tvN 인기 프로그램 '코미디 빅리그' 'SNL 코리아' 등에서 안영미만의 독특한 색깔을 선보이며 자신의 입지를 다졌다. 이 외에도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배우로서도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지난해부터는 MBC '라디오스타' 첫 여성 MC로 발탁돼 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세미 누드 화보 촬영으로 팬들의 집중을 받은 안영미는 누드화보의 비결로 “필라테스로 다진 자신감”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사진=미디어랩 시소)

vietnam1@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