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퐁·아기상어' 만난 우리카드, 체크 신상품 2종 출시
'핑크퐁·아기상어' 만난 우리카드, 체크 신상품 2종 출시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0.07.01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말까지 경품 이벤트…아이패드 등 증정
카드의정석 POINT CHECK 2종 이미지. (자료=우리카드)
카드의정석 POINT CHECK 2종 이미지. (자료=우리카드)

우리카드가 핑크퐁과 아기상어 캐릭터를 탑재한 '카드의정석 POINT CHECK(포인트 체크)' 2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포인트 체크 2종은 우리카드와 핑크퐁, 아기상어 등 캐릭터로 알려진 스마트스터디가 제휴해 브랜드 콜라보로 마련됐다. 

우리카드는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경품 이벤트를 내달 말까지 진행한다. 카드의정석 포인트 체크카드를 10만원 이상 사용하고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28GB(5명) △휴대용 피크닉 테이블 세트(2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00명)를 증정한다.

또, 우리은행 영업점에서 아기상어 디자인을 발급한 영업점별 선착순 고객 200명에게 카드 플레이트를 꾸밀 수 있는 스티커를 제공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핑크퐁·아기상어 캐릭터를 '카드의정석' 시리즈에 담을 수 있어 기쁘다"며 "어린 자녀를 둔 부모 세대뿐만 아니라 캐릭터 디자인을 선호하는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 카드는 이용금액의 0.3%를 기본 적립하는 등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이동통신 △대중교통 △커피 △영화 이용금액의 1.5%를 적립해준다. 또 △백화점 △할인점 △온라인쇼핑 △주유 △해외매출은 이용금액의 0.5%를 적립한다. 이 외에도 페이코와 SSG페이 등 주요 간편결제 서비스에서 결제 시 추가적립 1.5%를 적용한다. 

swift20@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