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 인기메뉴 삼총사 한 번에 즐기는 '시그니처세트'
교촌, 인기메뉴 삼총사 한 번에 즐기는 '시그니처세트'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7.01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장 이끈 주역 교촌 간장·레드·허니 구성 1.5마리
출시 기념 웨지감자 증정, 333명 경품 제공 이벤트
교촌 시그니처세트 출시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교촌주문앱과 교촌치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교촌 시그니처세트 출시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교촌주문앱과 교촌치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교촌에프앤비가 운영하는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은 대표 인기메뉴 3종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교촌 시그니처세트’를 출시했다. 

1일 교촌치킨에 따르면 교촌시그니처세트는 교촌 반반오리지날에 교촌허니순살(S)를 추가한 1.5마리로 구성됐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대표 메뉴이자 교촌치킨의 성장을 이끈 교촌시리즈(간장)와 레드시리즈, 허니시리즈를 함께 구성해 모두 맛볼 수 있는 장점이 돋보이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마늘간장소스의 교촌시리즈는 베스트셀러 제품으로서, 국산 통마늘과 발효간장으로 만든 소스의 짭조름한 맛은 수년이 지난 지금도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매운맛의 레드시리즈는 인공 캡사이신이 아닌 국산 청양 홍고추를 착즙한 소스를 사용해, 마니아들 사이에서 ‘맛있게 매운 맛’이라는 평가를 받는다. 

허니시리즈는 사양벌꿀이 아닌 국산 아카시아 벌꿀을 사용해 소위 '단짠(달면서 짠맛)'이라 불리는 감칠맛으로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았다. 특히, 2010년 출시 이후 판매량이 꾸준히 늘면서 현재 교촌치킨에서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교촌치킨은 이번 시그니처세트를 선보여 대표메뉴의 맛과 품질을 소비자들에게 다시 환기시키고, 다양한 맛을 경험하고자 하는 소비자 니즈(Need)에 부응한다는 방침이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이번 시그니처세트는 교촌의 역사나 다름없는 대표 메뉴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교촌치킨은 시그니처세트 출시와 함께 웨지감자 증정 이벤트를 시작한다. 

또, 7월31일까지 교촌 주문 애플리케이션(앱)으로 시그니처세트를 주문하면, LG스타일러와 LG 공기청정기, LG 시네빔, 드림교환권(모바일 제품 교환권) 등 추첨을 통해 333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교촌 시그니처세트 출시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교촌주문앱과 교촌치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