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생명, 여름철 활력 회복 '리프레시 이벤트'
푸르덴셜생명, 여름철 활력 회복 '리프레시 이벤트'
  • 강은영 기자
  • 승인 2020.06.29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첨 통해 캠핑 의자 세트·치킨 등 증정
(자료=푸르덴셜생명)
(자료=푸르덴셜생명)

푸르덴셜생명이 여름철 일상을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리프레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철 일상에 활력을 되찾게 하는 '나의 일상을 리프레시 이벤트'와 금융 지식을 넓히는 '나의 금융을 리프레시 이벤트' 등 총 2가지로 기획됐다.

나의 일상을 리프레시 이벤트는 내달 12일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특별한 일상을 보내기 위한 4가지 리프레시 방법(△즐거운 나들이 △피부 케어 △집에서 즐기는 치킨파티 △커피 한 잔의 여유) 중 자신에게 가장 필요한 방법 1가지를 선택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택한 리프레시 방법에 따라 △캠핑 의자 세트 △립 트리트먼트 세트 △치킨 키프티콘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나의 금융을 리프레시 이벤트는 내달 13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푸르덴셜생명 유튜브 채널에서 '당신이 보험에 관해 모르고 있던 것들' 영상 시청 후 관련 퀴즈를 풀면 된다.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와 에어팟 프로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내달 말까지 라이프플래너의 맞춤형 금융 솔루션 상담 이벤트를 진행한다. 푸르덴셜생명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신청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30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푸르덴셜생명 관계자는 "30도를 넘나드는 무더위와 코로나19로 인해 몸도 마음도 지치기 쉬운 여름에 일상을 재충전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고객들이 일상생활에 활기를 되찾고 재테크 현황도 점검하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eykan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