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대곡역 롯데캐슬 엘클라씨' 내달 분양
고양 '대곡역 롯데캐슬 엘클라씨' 내달 분양
  • 천동환 기자
  • 승인 2020.06.26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철 3호선 이용권…경의중앙선·GTX-A·서해선도 예정
'대곡역 롯데캐슬 엘클라씨' 조감도. (자료=롯데건설)
'대곡역 롯데캐슬 엘클라씨' 조감도. (자료=롯데건설)

롯데건설이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토당동 251-12번지 일대에 짓는 '대곡역 롯데캐슬 엘클라씨'를 내달 분양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이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29층 12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834가구 규모로 계획됐으며, 이 중 254가구가 일반 분양된다. 전용면적별 일반분양 세대 수는 59㎡ 42세대와 84㎡ 212세대다. 

교통 여건은 지하철 3호선과 경의 중앙선, GTX-A(예정), 서해선(대곡~소사 예정) 등 총 7개 노선을 이용할 수 있다.

교육 시설로는 능곡초·중·고등학교를 걸어서 다닐 수 있고, 토당청소년수련관과 고양시립행신도서관 등이 근처에 있다. 

생활편의 시설로는 △농협 △이마트 △롯데마트 △능곡우체국 △고양경찰서 △능곡동 행정복지센터 △토당어린이공원 △지도공원 등이 가깝다.

이 밖에도 대곡역세권 개발사업과 고양 일산테크노밸리 조성사업 등이 예정이다.

대곡역 롯데캐슬 엘클라씨는 대지면적 15% 이상 조경시설을 비롯해 △어린이 놀이터 △운동시설 △경로당 △어린이집 △유치원 △작은 도서관 등이 들어설 예정이며, 단지 내 도로에는 50m 이내마다 보안등이 설치된다. 

대곡역 롯데캐슬 엘클라씨 분양 관계자는 "향후 쿼드러블(4개) 노선이 갖춰질 대곡역 롯데캐슬 엘클라씨는 교통을 비롯해 교육, 편의, 주거환경 등 우수한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며 "개발 호재 및 미래가치가 뛰어나 벌써 많은 사람의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내달 온라인으로 개관할 예정이다.

[신아일보] 천동환 기자

cdh4508@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