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대한민국 동행 세일' 동참…국내선 상품권 판매
에어부산, '대한민국 동행 세일' 동참…국내선 상품권 판매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0.06.25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26일부터 28일까지 부산 벡스코서 행사 참여
(사진=에어부산)
(사진=에어부산)

에어부산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위축된 지역 경제와 내수경기 활성화를 위해 ‘대한민국 동행 세일’에 동참한다고 25일 밝혔다.

에어부산은 이달 26일부터 3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동행 세일·부산 브랜드 페스타’에 참여해 국내선 특가 상품권 3000매와 에어부산 모형항공기, 블록 장난감 등 에어부산 상품을 판매한다.

에어부산이 이번에 처음으로 판매하는 자사의 국내선 상품권은 유류세와 공항세를 제외한 편도 기준 주중 2만원, 주말 4만원이다.

특히, 이 상품권으로 국내선을 예약할 경우 무료로 예약변경을 할 수 있으며, 상품권 구매 후 환불도 무료로 가능해 소비자 부담을 줄였다. 국내선 상품권 구매자에게는 메시지 카드와 봉투도 제공해 선물용으로 사용할 수도 있다.

또, 에어부산은 3일간 행사장에서 에어부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회원가입 이벤트와 추첨 이벤트 등을 통해 국내·국제 무료항공권, 에어부산 상품과 마스크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에어부산은 대한민국 동행 세일 기간에 맞춰 내륙노선 특가항공권 프로모션과 에어부산의 대표적 정기 특가항공권 프로모션인 ‘플라이 앤 세일(FLY & SALE)’도 진행할 계획이다.

한태근 에어부산 사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워진 내수경기 활성화를 위해 이번 동행 세일에 동참하게 됐다”며 “행사장에 방문해 에어부산 국내선을 저렴한 가격에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권도 구매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