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은행, '90일간의 슈퍼 싹쓸이 이벤트'
씨티은행, '90일간의 슈퍼 싹쓸이 이벤트'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0.06.25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착순 쿠폰 내려받기…당첨자에 에어컨 노트북 등
(사진=씨티은행)
(사진=씨티은행)

한국씨티은행이 코로나 19로 지친 고객들을 응원하기 위해 26일부터 오는 9월 11일까지 '90일간의 슈퍼 싹쓸이' 이벤트를 연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씨티은행 모바일 앱 '씨티모바일'을 가입한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매주 금요일 오후 5시부터 씨티 모바일 앱에 있는 쿠폰함에서 쿠폰을 클릭해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단, 내려받을 수 있는 쿠폰은 선착순이다.  

이들 쿠폰은 신세계 페이를 비롯해 △위메프 △배달의 민족 △홈플러스 등 온라인몰에서 씨티카드(기업·BC 제외)로 결제 시 혜택을 제공한다. 또, 정기예금 특별 금리 혜택을 주거나 또는 씨티 더하기 통장 가입 시 5000원 상당 상품권을 지급하는 쿠폰도 있다.   

특히, 씨티은행은 이렇게 쿠폰을 내려받은 고객을 매주 추첨해 당첨자에 △LG 퓨리케어 공기 청정기 △LG 그램 노트북 △다이슨 청소기 △닌텐도 스위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 확인은 씨티은행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매주 확인할 수 있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인해 지친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즐거움을 제공하고 위축된 경기를 활성화하기 위해 이와 같은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를 통해 편리하고 안전한 씨티 모바일앱을 경험하고 사용함으로써 생활 속 거리두기에 불편함이 없도록 도움을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swift20@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