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신비아파트 모바일게임 '고스트워' 사전예약
CJ ENM, 신비아파트 모바일게임 '고스트워' 사전예약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0.06.25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비아파트 IP 기반 실시간 전략 배틀
(이미지=CJ ENM)
(이미지=CJ ENM)

CJ ENM 애니메이션사업부는 오는 27일부터 신규 모바일 게임 ‘고스트워 : 캐쥬얼 배틀 아레나’(고스트워)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신작 모바일 게임 ‘고스트워’는 국내 최고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IP를 기반으로 한 실시간 전략 배틀 게임이다. ‘테일즈런너’ 개발사인 ‘라온 엔터테인먼트’가 개발사로 참여, 약 2년간 제작했다.

나만의 고스트 조합(덱)을 무기로 제한시간 3분 동안 상대방과 배틀하는 1 대1 PvP(유저간 대결) 방식을 채택했다. 각 고스트가 가진 다양한 스킬을 전략적으로 활용해 상대방의 고스트 타워를 먼저 파괴하는 유저가 승리한다. 승리 보상으로 얻은 ‘소울에너지’는 고스트를 새롭게 획득하거나 강화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특징은 60종에 달하는 고스트들이 고유의 특성과 스킬을 지니고 있어 이를 활용한 무궁무진한 전략 배틀이 가능하다는 점. 다양한 고스트들을 획득해 더욱 강력한 고스트 덱을 조합할 수 있다.

CJ ENM은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게임 론칭 후 사용 가능한 유료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신청한 유저들에 한해, 별도 추첨을 통해 최신형 스마트폰, 태블릿PC,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jangsta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