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바로티' 김호중 다이어트?…최근 신곡 홍보나서
'트바로티' 김호중 다이어트?…최근 신곡 홍보나서
  • 이상명 기자
  • 승인 2020.06.24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웅쇼', '컬투쇼' 1일 2라디오 출연 화제
'사랑의 콜센타', '위대한 베테랑' 고정 출연
20일 신곡 '할무니' 음원 발표, 유튜브 개설
명품 가수 '트바로티' 김호중. (사진=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명품 가수 '트바로티' 김호중. (사진=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트바로티' 김호중이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고 밝혀 그 이유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4일 SBS 러브FM ‘허지웅쇼’에 출연한 김호중은 최근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며 그 이유로 "방송에 예쁜 모습으로 나오고 싶어서"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허지웅쇼를 마친 김호중은 이어 2시에 방송되는 SBS 파워FM 컬투쇼'에 연이어 출연해 큰 인기를 입증했다. 

김호중은 트로트 오디션 미스터트롯 출연 후 많은 팬들이 사랑을 주고, 격려를 주신다며 믿기지 않는다는 반응을 보였다. 또 팬들의 이같은 사랑이 전에는 말도 안되는 일이였다며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밝혔다. 

김호중은 최근 신곡 '할무니'를 발표하고 신곡 홍보에 열심인 모습이다. 

지난 20일 발매한 신곡 '할무니'는 어릴 적 김호중을 키워주셨던 할머니에 대한 아스라한 기억을 담고 있다. 뮤직비디오 속 할무니는 명품배우 손숙이 맡았으며 김호중도 직접  출연해 열연을 펼쳤다. 

김호중은 신곡 '할무니' 외에도 앞서 발표한 '나보다 더 사랑해요' 또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김호중은 현재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외에도 JTBC '위대한 배테랑'에 고정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다. 또 '미운우리새끼'와 '전지적 참견시점' '불후의 명곡' 등 각 방송사를 대표하는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바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20일 신곡 '할무니'가 음원을 발표한 데 이어 최근 유튜브도 개설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또 첫 정규앨범 준비에도 한창이다. 

스타킹에 출연한 '학생' 김호중부터 미스터트롯의 '트라로티'까지 팬들은 늘 노력하는 김호중의 모습에 큰 박수를 보내고 있다. 

vietnam1@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