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손보, '소비자패널 종합결과발표회' 개최
농협손보, '소비자패널 종합결과발표회' 개최
  • 강은영 기자
  • 승인 2020.06.24 11: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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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개선 및 아이디어 72건 검토‥업무에 반영
농협손보는 지난 23일 서울 서대문구 본사 강당에서 ’소비자패널 종합결과발표회‘를 개최했다. 사진은 최창수 농협손보 대표이사(둘째 줄 왼쪽에서 아홉 번째)와 임직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는 모습. (사진=농협손보)
농협손보는 지난 23일 서울 서대문구 본사에서 '소비자패널 종합결과발표회'를 진행했다. 사진은 최창수 농협손보 대표이사(둘째 줄 왼쪽에서 아홉 번째)와 임직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는 모습. (사진=농협손보)

농협손해보험이 지난 23일 서울시 서대문구 본사에서 '소비자패널 종합결과발표회'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발표회에서는 상품과 서비스 개선을 위한 개선사항과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우수활동자 시상이 있었다.

농협손보는 소비자패널을 통해 접수된 △고객 상품 이해도 제고 위한 안내장 용어 순화 △고령자 고객 위한 큰 글씨 서비스 확대 등 총 72건의 아이디어를 검토해 업무에 적용할 예정이다.

최창수 농협손보 대표이사는 "소비자 관점에서 제안된 의견을 최대한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고객 중심 보험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ykan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