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누리 가격비교, 올 상반기 히트브랜드 선정
에누리 가격비교, 올 상반기 히트브랜드 선정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0.06.19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개 브랜드, EFM네트웍스 등 강소기업 대거 포함
(이미지=에누리 가격비교)
(이미지=에누리 가격비교)

코리아센터 자회사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는 2020년 상반기 각 분야별 히트브랜드를 선정·발표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2016년부터 매년 상·하반기에 나눠 진행된 ‘히트브랜드’는 매출, 판매량, 소비자 상품만족도, 에누리 전문CM 평가 등을 바탕으로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올해는 디지털, 가전, 컴퓨터, 라이프 총 4개 부문, 54개의 카테고리에서 28개 브랜드가 선정됐다.

삼성전자 그랑데 AI ‘DV16T8740BV’ 건조기, LG전자의 트롬스타일러 ‘S5MB’ 의류관리기 등의 대기업 제품 외에도 우수한 제품력과 기술력을 보유한 강소기업 브랜드들이 대거 포함됐다.

EFM네트웍스는 공유기와 랜카드 멀티충전기 등 7개 상품이 선정됐고, 불스원은 에어컨필터와 연료첨가제 등 차량관리용품 4개가 선정됐다.

엠지텍의 헤드폰과 이어폰, 녹십초생활건강의 건강식품, 로지텍 마우스와 키보드, 파인디지털의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 등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외에도 컴퓨터 부문에는 코잇, 제이씨현, 영웅컴퓨터, 에스티컴, 씨게이트, 명성, 마이크로닉스, 다크플래쉬, 제닉스가, 가전 부문에는 로엘, 디지털 부문에는 요이치 등이 각 분야별 히트브랜드로 선정됐다.

에누리 가격비교는 히트브랜드 선정을 기념해 오는 7월 31일까지 잭팟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출석으로 응모권 1장, e머니로 하루 최대 5장의 응모권을 교환할 수 있으며, 이벤트 페이지 내의 슬롯머신 버튼을 누르면 된다.

결과에 따라 최대 100코인을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한 코인으로 히트브랜드에 선정된 '삼성 그랑데AI건조기', '아이패드 프로4세대 11' 등에 응모할 수 있다.

에누리 가격비교 관계자는 “올해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한 중소기업들의 우수한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정확하고 올바른 가격정보와 쇼핑환경을 제공해 기술력과 가격 경쟁력이 뛰어난 제품들을 알리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jangsta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