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디지털러버 카드' 고객 대상 프로모션
현대카드, '디지털러버 카드' 고객 대상 프로모션
  • 강은영 기자
  • 승인 2020.06.18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트리밍·온라인페이·연회비 등 할인 혜택 제공
(자료=현대카드)
(자료=현대카드)

현대카드가 ‘DIGITAL LOVER(디지털러버)’ 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디지털 생활비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리지털러버 카드 기본 혜택에 추가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먼저 '디지털 스트리밍 서비스 1+1'은 주요 스트리밍 서비스 이용료를 월 1만원까지 할인해주는 기본 혜택에, 추가로 구독 중인 1개 서비스 이용료를 6개월간 월 최대 1만원을 캐시백으로 돌려준다.

삼성페이나 네이버페이 등 온라인페이 이용 시 '온라인페이 2배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결제한 금액의 5%를 할인해주는 기본 혜택에, 추가로 할인받은 금액만큼 다음 달 캐시백으로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연회비 반값' 혜택을 제공한다. 디지털러버 카드를 발급하고 연간 600만원 이상 사용하면, 발급 첫해에 연회비 전부를 되돌려준다. 또 2~5년까지는 매년 연회비 50%를 돌려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대상은 현대카드를 6개월 이상 이용하지 않은 회원이다. 프로모션 대상 회원이 이달 말까지 이벤트 응모 후 각 할인 조건(전월 50만원 이상 사용 등)을 충족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에게 스트리밍 서비스와 온라인페이로 대표되는 '디지털 생활비' 혜택을 주면서 연회비에 대한 부담도 동시에 덜어주고자 마련했다"며 "디지털러버가 비대면 라이프를 지원하는 '디지털 생활비 전용카드'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eykan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