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켄싱턴 설악밸리 "프라이빗한 로맨틱 허니문 즐기세요"
이랜드 켄싱턴 설악밸리 "프라이빗한 로맨틱 허니문 즐기세요"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6.16 0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 청정자연 만끽 스위스 감성 '포레스트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
단독형 객실·초이스 다이닝·BBQ·칵테일 등 고급스러운 구성
설악밸리 '포레스트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의 단독형 객실. (제공=켄싱턴호텔앤리조트)
설악밸리 '포레스트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의 단독형 객실. (제공=켄싱턴호텔앤리조트)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강원도를 찾는 허니문 커플을 위한 ‘포레스트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를 10월31일까지 운영한다.

16일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이하 설악밸리)에 따르면 포레스트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는 국내로 신혼여행을 떠나는 부부가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객실과 다이닝 중심으로 구성됐다. 특히 스위스 감성의 낭만적인 대자연 앞에서 힐링과 산책, 이색체험 등을 만끽하면서, 리조트 곳곳에 위치한 포토존에서 허니문 사진을 남길 수 있다.

패키지 구성은 △단독형 객실 1박 △초이스 다이닝 2인 △시그니처 칵테일 2잔 △프라이빗 바비큐 박스 △웰컴 세팅 △레이트 체크아웃 13시(월~목) △익스프레스 체크아웃 서비스 등이다.

프라이빗하게 쉴 수 있는 단독형 객실은 26평형(86제곱미터·㎡)과 35평형(115㎡), 36평형(119㎡)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침실 3개와 거실, 다이닝 룸, 욕실 2개, 프라이빗 바비큐 테라스 등으로 구성돼, 해외 풀빌라에 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는 게 설악밸리의 설명이다.

초이스 다이닝은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인룸 서비스’ 형태 또는 뷔페식 조식 등으로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으며, 시그니처 칵테일은 훈연향이 감도는 레드 빛의 시그니처 칵테일 1종과 싱그러움이 느껴지는 상큼한 맛의 슈퍼푸드로 만든 알로하 칵테일 3종 중 취향에 따라 2종류로 선택해 즐길 수 있다. 

프라이빗 바비큐 박스는 취향에 따라 두 가지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 객실에서 둘만의 바비큐 파티를 원하는 커플에게는 프라이빗 바비큐 박스를 테이크아웃 형태로 제공된다. 야외에서 바비큐를 즐기기를 원하는 고객은 웰컴센터 또는 신선호 바비큐 데크에서 ‘바비큐 플래터’로 이용할 수 있다.. 

설악밸리의 포레스트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 가격은 26평형 기준 주중(월~목)에는 38만7000원(세금 포함)부터, 주말(금~토)은 42만9000원(세금 포함)부터다.

이번 패키지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