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모터스, '메르세데스 트로피 코리아 2020' 예선 개최
한성모터스, '메르세데스 트로피 코리아 2020' 예선 개최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0.06.12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29일 출고 소비자 144명 대상 골프대회 진행
KLPGA 박시현 프로의 골프 클리닉 등 프로그램 마련
(사진=한성모터스)
(사진=한성모터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의 공식 딜러사 한성모터스는 이달 29일 출고 소비자를 대상으로 부산 일광면 기장군에 위치한 베이사이드 골프 클럽에서 ‘메르세데스 트로피 코리아 2020 – 기브앤골프(Mercedes Trophy Korea 2020 - GIVE ’N GOLF)’ 예선전 한성모터스 챌린지’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한성모터스에서 주관하는 메르세데스 트로피 코리아의 예선전 ‘한성모터스 챌린지’ 골프대회는 한성모터스 출고 소비자 총 144명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또, 한성모터스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프로골퍼 박시현 선수와 함께하는 골프 클리닉, 홀 이벤트과 함께 참가자들을 위한 만찬, 시상식,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참가자에게 다채롭고 유익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한성모터스 챌린지 골프대회를 통해 우수한 성적을 거둔 10명의 소비자는 오는 8월 경기도 이천 웰링턴CC에서 열리는 메르세데스 트로피 코리아 결선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더불어, 한성모터스는 전시장 신규방문·출고 소비자를 위한 6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남천, 감전, 부산 북구, 순천 전시장을 신규 방문하는 소비자를 위한 이벤트로, 6월 한 달간 한성모터스 전시장을 신규 방문한 소비자는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복권 당첨자는 당첨 내용에 따라 디:프로젝트 차량 방향제, 메르세데스-벤츠 우산, 메르세데스-벤츠 머그컵 세트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배규환 한성모터스 상무는 “한성모터스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관련 혜택을 통해 최상의 고객 만족을 제공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메르세데스 트로피’는 전세계 메르세데스-벤츠 차주들의 아마추어 골프 토너먼트로, 23회째를 맞는 올해에는 건강한 스포츠를 통한 기부문화의 확산을 위해 기브앤골프라는 부제로 진행된다. 예선전부터 모금된 기부금은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를 통해 아이들과 미래재단에 기부되며, 해당 기부금은 국내 취약계층 아동과 청소년 스포츠 유망주들의 성장을 지원하는 ‘메르세데스-벤츠 기브앤 드림(GIVE ’N DREAM)’ 장학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