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던킨, 출시 26주년 혜택 풍성 '슈퍼위크'
SPC 던킨, 출시 26주년 혜택 풍성 '슈퍼위크'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6.08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14일까지 오프라인 매장 이달의 도넛 특가 제공
모바일 해피앱 할인쿠폰, 아메리카노 선착순 무료 증정 등
(제공=SPC 던킨)
(제공=SPC 던킨)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은 오는 6월14일까지 ‘슈퍼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던킨은 이번 행사를 통해 일주일간 도넛·커피 등 던킨의 인기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한다.

우선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이달의 도넛 ‘마성의 옥수수맛 꽈배기’ 6개(3개입×2팩)을 4000원에 제공한다.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 바코드를 스캔하거나, 현대카드 혹은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받을 수 있는 혜택도 마련됐다. 

모바일 이용 고객을 위한 온라인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해피앱에서 ‘커피 혹은 음료 1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매일 선착순 2600명에게 ‘아이스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해피오더’를 통한 배달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최대 7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피마켓’에서 던킨 베스트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26%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프로모션은 쿠폰 소진 시까지만 운영된다.

던킨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던킨의 국내 출범 26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숫자 ‘26’을 활용한 혜택들로 구성하며 특별하게 기획했다”며 “오늘날의 던킨이 있기까지 꾸준한 사랑을 보내주신 소비자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던킨은 1994년 10월 이태원 1호점을 시작으로 젊은 층을 공략한 트렌디한 신제품과 프로모션으로 꾸준히 성장해 왔다. 

올해는 도넛 전문 브랜드에서 스낵킹 브랜드로 진화하는 원년으로 삼고, 커피와 핫샌드위치 등 간편식 강화에 많은 공을 들이고 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