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매월 8일 프레즐 주문하면 아메리카노 무료"
탐앤탐스 "매월 8일 프레즐 주문하면 아메리카노 무료"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6.08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프라인 매장·마이탑 앱 '프레즐 데이' 이벤트
종류 상관없이 주문 시 톨사이즈 증정
(제공=탐앤탐스)
(제공=탐앤탐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매월 8일마다 프레즐을 구매할 경우, 종류 상관없이 아메리카노 음료 톨(Tall)사이즈를 증정하는 ‘프레즐 데이’를 진행한다.

탐앤탐스에 따르면 프레즐 데이는 프레즐 모양이 숫자 8과 비슷하다는 점에 착안한 것이다. 탐앤탐스 프레즐은 신선한 반죽의 쫄깃한 식감과 다양한 토핑으로 오랜 시간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대표 베이커리 메뉴다.

이에 따라 매달 8일에 탐앤탐스에서 프레즐을 구매하는 소비자는 아메리카노 톨사이즈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프레즐 데이 이벤트는 오프라인 주문과 탐앤탐스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 ‘마이탐’ 결제에 모두 적용된다. 특히, 마이탐 앱에서 선불카드나 스마트오더를 통해 프레즐을 주문할 경우 아메리카노 앱쿠폰이 발급되며 해당 쿠폰은 당일만 사용할 수 있다. 

탐앤탐스는 매장에서 프레즐을 직접 만들기 때문에 10분 정도의 제조시간이 소요되는데, 마이탐 스마트 오더로 주문하면 매장 대기 시간 없이 바로 프레즐을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갓 구운 프레즐과 스페셜티 원두로 내린 아메리카노는 많은 소비자로부터 검증을 받은 꿀 조합”이라며 “기존의 마이탐 앱 스마트오더에서만 진행되던 이벤트를 온·오프라인 모든 채널로 확대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과 프레즐 데이를 즐길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탐앤탐스의 프레즐 데이 이벤트 진행 매장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