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퍼즐오디션 월드보스 업데이트
한빛소프트, 퍼즐오디션 월드보스 업데이트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0.06.05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랜덤보스와 1대1 대결 방식 진행
(이미지=한빛소프트)
(이미지=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는 지난 4일 모바일 게임 신작 ‘퍼즐오디션’에 월드보스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5일 밝혔다.

유저들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 ‘스타의 거리’에서 랜덤하게 등장하는 보스 NPC와 대결하고, 순위에 따라 덴, 아이템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월드보스와의 대결은 시간 제한방식으로 진행되며, 제한점수 이상 기록할 경우 승리하게 된다.

보스 NPC의 종류와 등장 시간은 랜덤이며, 일정 시간이 지나면 사라진다. 보스가 등장한 시간 동안 유저가 기록한 최고 점수에 따라 최종 순위가 결정되고, 보상을 받게 된다. 스코어 갱신은 보스에게 승리한 경우에 적용된다.

유저들은 퍼즐오디션 메인화면 스타의 거리 아이콘 옆의 표시를 통해 월드보스가 사라지기까지 남은 시간을 확인 가능하다.

또 월드보스전에서는 ‘시간 추가 블록’이라는 새로운 오브젝트가 등장한다. 시간 추가 블록은 퍼즐판에 포함된 요소(장애물 포함)를 100개 파괴할 때마다 1개씩 등장한다. 시간 추가 블록을 없애면 1개당 5초의 대결 시간을 더 확보할 수 있다.

퍼즐오디션은 월드보스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거리의 마에스트로’ 이벤트를 공식카페에서 진행한다.

월드보스와의 대결 후 승패에 관계없이 결과 화면을 캡쳐해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한 모두에게 각각 1만덴을,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각각 200루비를 지급한다.

지난달 21일 국내 3대마켓을 통해 출시한 퍼즐오디션은 국가대표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 IP를 계승한 모바일게임으로, 발빠른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이 게임은 3매치 장르(같은 종류 블록 3개를 연결하는 퍼즐게임류)에 오디션 특유의 음악과 댄스, 패션, 커뮤니티, 배틀 등을 결합했다.

특히 ‘퍼즐오디션’은 다른 유저와의 실시간 1:19 배틀 및 50인 동시 참여 배틀로얄 등 경쟁요소를 극대화해 차별화를 꾀했다. 50인 동시 참여 실시간 배틀로얄은 모바일 3매치 퍼즐게임 중 최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월드보스 콘텐츠를 통해 PVP뿐만 아니라 PVE를 통한 대결 요소가 추가돼 유저들에게 더욱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2대2, 3대3 PVP 배틀모드, 게임룸 개설모드 등 추가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도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jangstag@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