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따오 맥주, 정상훈·혜리와 '프레시 밸런스' 광고 전파
칭따오 맥주, 정상훈·혜리와 '프레시 밸런스' 광고 전파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6.05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칭따오 라거·퓨어 드래프트 생 등 두 편 제작
깔끔한 청량감, 부드러운 목넘김 등 맥주 맛 비결 강조
배우 정상훈이 출연한 칭따오 라거 맥주 신규광고. (제공=비어케이)
배우 정상훈이 출연한 칭따오 라거 맥주 신규광고. (제공=비어케이)

비어케이가 수입하는 ‘칭따오(TSINGTAO)’ 맥주는 배우 정상훈, 혜리와 함께한 ‘프레시 밸런스(FRESH BALANCE)’ 광고 캠페인을 5일 공개했다.

프레시 밸런스는 깔끔한 청량감과 생생한 바디감, 부드러운 목넘김, 섬세한 거품, 신선한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뒷맛을 깔끔하게 정리해주는 칭따오 맥주 맛의 비결을 말한다. 

이번 칭따오 맥주 광고는 프레시 밸런스를 메인 카피로 하고, ‘칭따오 라거’와 ’칭따오 퓨어 드래프트(생)’ 제품을 담은 두 편으로 제작됐다. 

칭따오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특유의 재치와 반전 넘치는 유머가 광고에 녹아 있고, 특히 배우 정상훈과 혜리의 생기 넘치는 에너지가 전달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올해 6년차 칭따오 맥주 모델로 활약하는 정상훈이 등장하는 칭따오 라거 편에서는 칭따오 맥주 본연의 깔끔한 맛을 강조하고 있다. 

배우 혜리가 출연한 칭따오 퓨어 드래프트 생 신규광고. (제공=비어케이)
배우 혜리가 출연한 칭따오 퓨어 드래프트 생 신규광고. (제공=비어케이)

2년 연속 모델로 활약 중인 혜리는 칭따오 퓨어 드래프트(생) 편에서 어느 분위기에서나 잘 어울리는 부드럽고 깔끔한 퓨어 드래프트(생)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준다. 

칭따오 관계자는 “올해는 칭따오 특유의 즐거움과 함께 청량한 맛을 강조하는 프레시 밸런스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며 “마시는 순간부터 마지막 한 방울까지 깔끔한 뒷맛이 일품인 칭따오의 강점을 즐겁고 유쾌하게 표현한 이번 광고로 소비자들이 지친 일상의 활력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