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킹 '포메인' 창립 14주년 SNS 이벤트 전개
데일리킹 '포메인' 창립 14주년 SNS 이벤트 전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6.05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7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응모
당첨자 30만원 상당 상품권 증정
포메인의 창립 14주년 SNS 이벤트 (제공=데일리킹)
포메인의 창립 14주년 SNS 이벤트 (제공=데일리킹)

데일리킹이 운영하는 쌀국수 프랜차이즈 ‘포메인’은 창립 14주년을 맞아 6월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 동안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한 포메인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5일 데일리킹에 따르면 지난 5월31일은 포메인의 창립기념일로서, 올해로 14주년을 맞이했다. 이에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 퀴즈 정답을 맞힌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30만원 상당의 포메인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관련 이벤트는 포메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참여할 수 있다.  

김대일 데일리킹 대표는 “2006년 정자본점을 시작으로 올해 14주년을 맞이하기까지 본사를 믿고 함께 해온 130여개 가맹점 점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14년 동안 안전한 식재료와 최상의 품질을 유지해왔던 것처럼 앞으로도 쌀국수에 열정을 다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포메인은 국내 쌀국수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베트남에 쌀국수 공장 ‘포시즌(PHO SEASON)’을 설립해 화학첨가물을 넣지 않은 ‘햅쌀면’을 생산하고, 이를 전 매장에 독점 납품하고 있다. 

2014년에는 업계 최초로 딜리버리 서비스를 시행했으며, 자체 개발한 쌀국수 전용 패키지 특허출원 등록과 노하우로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아울러 지난해 11월에는 프리미엄 소규모 쌀국수 브랜드 ‘포메인 RED’를 론칭해 현재까지 7호점을 운영 중이다. 포메인 RED는 1인 식당과 딜리버리 특화, 무인결제 시스템을 경쟁력으로 소규모 창업시장의 선점을 꾀하고 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