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탈리온', 신규 필드보스 '암흑기사' 업데이트
게임빌 '탈리온', 신규 필드보스 '암흑기사' 업데이트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0.06.04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스 코인 상점 개편, 신화 무기 한계 돌파 확장
(이미지=게임빌)
(이미지=게임빌)

게임빌은 글로벌 히트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탈리온’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전투의 재미를 한층 높여줄 필드보스를 추가한다. 이번에 추가되는 필드보스는 ‘키메라’와 ‘암흑기사’, ‘레드네그’, ‘흡혈귀’ 등 4종으로, 분쟁지역인 자이론 지역에 출몰한다. 해당 필드 보스를 처치하면 기존 필드 보스보다 많은 양의 보스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보스 코인을 활용할 수 있는 보스 코인 상점도 개편한다. 리뉴얼되는 보스 코인 상점에서는 그 동안 유료 다이아 상점에서만 판매하던 상품들을 보스 코인으로도 획득할 수 있도록 유저들을 배려한다.

또 장비 뽑기, 장신구 뽑기 콘텐츠가 추가된다. 이 외 신화 무기 한계돌파의 수치가 확장된다. 기존 12 한계돌파까지 가능했던 신화무기는 15 한계돌파까지 가능해진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달 7일부터 미션 이벤트도 실시한다. 7일간 매일 주어지는 퀘스트를 클리어 하면 매일 다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모든 이벤트를 클리어하면 ‘월드보스 코인’ 1만개와 ‘고대 용비늘’ 10개 등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탈리온’은 유티플러스(대표 유태연)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다. RvR에 특화한 게임성, 우수한 타격감, 완성도 높은 그래픽, 360도 시점 조절이 가능한 3D 뷰를 갖춘게 특징이다.

jangsta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