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QM6' 한정판 '볼드 에디션' 출시
르노삼성차, 'QM6' 한정판 '볼드 에디션' 출시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0.06.04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용 19인치 알로이 휠, 아웃사이드 미러, 바디키트·도어트림 데코 등 적용
270만원 상당 추가 사양에도 기존 RE 트림 대비 103만원 더한 합리적 가격
르노삼성자동차 ‘QM6 볼드 에디션(QM6 BOLD EDITION)’. (사진=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 ‘QM6 볼드 에디션(QM6 BOLD EDITION)’. (사진=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는 가솔린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QM6 GDe’ 모델을 기반으로 내·외관에 강인하고, 선명하며 섬세한 디테일을 더한 한정판 모델 ‘QM6 볼드 에디션(QM6 BOLD EDITION)’을 1600대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QM6 볼드 에디션은 외관·실내 디자인을 ‘블랙’과 ‘옐로골드’ 색상으로 꾸며 대담하고 다이내믹한 면모를 표현했으며, 프리미엄 추가 사양으로 가성비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외관은 다크톤의 볼드 에디션 전용 19인치 알로이 휠과 전·후방 스키드, 바디키트와 함께 블랙 색상의 루프랙, 휠캡, 아웃 사이드 미러가 강인한 인상을 준다. 이는 사이드 가니시, 하단 듀얼 디퓨저 형상 리어 가니시 등 곳곳에 배치된 크롬 장식과 조화를 이뤄 역동적인 분위기를 완성한다.

여기에 사이드 엠블리셔에 한정판을 뜻하는 ‘리미티드(Limited)’ 로고를 새겨 넣어 특별함을 강조했다.

인테리어는 블랙 색상을 기본으로 옐로골드 색상을 가미해 선명한 조화를 이룬다.

또, 내부는 인조가죽시트부터 헤드레스트, 앞 좌석 슬라이딩·도어 암레스트, 콘솔 그립 핸들, 기어 부츠, 소프트 클러스터 캡, 카매트에 이르기까지 곳곳에 옐로골드 컬러 스티치를 적용했다. 옐로골드 파이핑 기법으로 마무리한 가죽시트와 함께 그레이 카본데크로 포인트를 줘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였다.

르노삼성자동차 ‘QM6 볼드 에디션(QM6 BOLD EDITION)’ 내장. (사진=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 ‘QM6 볼드 에디션(QM6 BOLD EDITION)’ 내장. (사진=르노삼성자동차)

이외에도 ‘S-링크 8.7인치 내비게이션’, ‘이지 링크(EASY LINK, 순정용품)’, ‘보스(BOSE) 사운드 시스템’ 등 프리미엄 사양을 탑재해 편의성과 한정판의 가치를 높였다.

특히, 지난해 7월 KT와의 협업을 통해 처음 선보인 음성인식 기반의 인포테인먼트 기술인 이지링크는 온라인 내비게이션과 뮤직 스트리밍, 팟캐스트 등 다양한 인포테이먼트 기능을 음성인식으로 터치 없이 실행할 수 있다.

QM6 볼드 에디션은 ‘메탈릭 블랙’, ‘어반 그레이’ ‘클라우드펄’ 등 세 가지 차체 색상으로 출시돼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 총 270만원 상당의 추가 사양을 모두 기본사양으로 갖추고도 기존 RE 트림 2767만원과 비교해 개별소비세 1.5% 기준 103만원 높은 2870만원으로 가격을 책정해 가격경쟁력을 더했다.

김태준 르노삼성차 영업본부장은 “보다 개성 있고, 생동감 넘치는 QM6를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이번 볼드 에디션을 선보였다”며 “특별한 디자인과 강렬한 색상 조합, 다양한 추가 사양에도 불구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책정해 최상의 가성비를 제공할 것”이라라고 말했다.

QM6 볼드 에디션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영업지점 또는 르노삼성차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