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온라인 ELS 첫 거래 이벤트
삼성증권, 온라인 ELS 첫 거래 이벤트
  • 홍민영 기자
  • 승인 2020.06.04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 기프티콘·현금 최대 2만원 지급
(사진=삼성증권)
(사진=삼성증권)

삼성증권이 온라인에서 주가연계증권(ELS)을 처음으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점 등 오프라인에서 ELS에 가입한 경험이 있는 고객이라도, 온라인으로 처음 가입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먼저 온라인에서 ELS를 100만원 이상 가입하면 커피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중에는 ELS 가입 금액에 따라 최대 2만원의 현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ELS 가입금액이 500만원 이상인 고객은 현금 1만원, 1000만원 이상인 고객은 현금 2만원을 제공받는다. 단, 현금 혜택은 구간별로 중복 제공되지 않는다. 

첫 거래 이벤트는 선착순 마감 시 조기종료될 수 있다. 커피 기프티콘은 선착순 5000명, 현금은 선착순 500명에 한해 지급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삼성증권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엠팝(mPOP)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이벤트를 신청하고 ELS에 가입하면 된다. 

한편, 삼성증권은 ELS를 포함한 금융상품을 온라인으로 일정 금액 이상 거래하는 횟수에 따라 매월 최대 5만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을 THE 받다' 이벤트도 연말까지 진행하고 있다.

[신아일보] 홍민영 기자

hong9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