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그룹코리아, 설립 25주년 기념 감사 프로모션
BMW그룹코리아, 설립 25주년 기념 감사 프로모션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0.06.02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 1'·'뉴 2 시리즈 그란쿠페' 月 25만원에 소유 가능
일부 'X시리즈' 모델 구매 시 5년/20만㎞ 보증 연장
‘BMW 220d 그란 쿠페’. (사진=BMW그룹코리아)
‘BMW 220d 그란 쿠페’. (사진=BMW그룹코리아)

BMW그룹코리아는 설립 25주년을 기념해 소비자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감사 프로모션은 국내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마련됐다.

우선, BMW 특유의 경쾌한 주행 감각을 누릴 수 있는 BMW ‘뉴 1 시리즈’와 ‘뉴 2 시리즈 그란쿠페’를 구매하면 월 25만원으로 차량을 소유할 수 있는 25주년 기념 특별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이 할부 프로그램은 차량 구매 시 일정 금액을 선납한 후 36개월 동안 매달 25만원만 상환하면 되는 프로그램으로, 월 금융 비용을 획기적으로 낮춘 것이 특징이다.

뉴 1시리즈의 경우 차량 가격의 약 28%, 뉴 2시리즈 그란쿠페는 약 30%의 선납금을 납입하는 조건으로, 두 모델 모두 계약 만기 시점 차량의 잔존가치(3년 후에 보장되는 중고차 가격)를 일시 또는 분할 상환하거나 차량을 반납하면 된다. 다만, 잔존가치는 모델별로 다르다.

여기에 25주년 기념 특별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해 뉴 1시리즈 또는 뉴 2시리즈 그란쿠페를 구매하면 ‘풀 케어(Full Care) 프로그램’이 추가로 제공된다. 풀 케어 프로그램은 차량 구매 후 최초 1년간 차체와 앞 유리 손상, 스마트 키 분실, 휠과 타이어 파손 시 본인 부담금 없이 무상으로 복원 또는 보상해주는 서비스다.

BMW ‘SAV’ 모델 구매 고객을 위한 ‘X 시리즈 워런티’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X1’과 ‘X2’를 제외한 모든 ‘X시리즈’ 모델을 60개월 스마트 운용리스 또는 스마트 렌트로 구매하면 보증수리기간이 5년/20만킬로미터(㎞)로 연장 적용된다.

프리미엄 비즈니스 세단 ‘5시리즈’ 구매 고객은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적용받을 수 있다. 차량 가격의 30%를 선납하고, 이후 36개월 동안 이자 없이 매달 원금만 분할 상환하면 되며, ‘540i’ 모델을 제외한 모든 2020년형 ‘5시리즈’ 구매 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BMW 전시장이나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BMW그룹코리아는 25주년을 기념하여 BMW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