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코리아, 스포츠 감성 더한 'UX 250h F SPORT' 출시
렉서스코리아, 스포츠 감성 더한 'UX 250h F SPORT' 출시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0.06.02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2일 판매 시작…브랜드 첫 콤팩트 SUV 라인업 강화
온라인 이벤트, 특별전시 등 다양한 마케팅…가격 5070만원
‘렉서스 UX 250h F SPORT’. (사진=렉서스코리아)
‘렉서스 UX 250h F SPORT’. (사진=렉서스코리아)

렉서스코리아는 ‘렉서스 UX 250h F SPORT’를 ‘UX’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하고, 2일부터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UX 250h’는 지난해 국내에 소개된 렉서스의 첫 콤팩트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UX 250h F SPORT’는 메쉬 패턴의 스핀들 그릴, 18인치 알루미늄 휠 등 날렵한 디자인 요소와 운전자의 자세유지를 도와주는 스포츠 시트, 8인치 컬러 TFT LCD 멀티미터 등 주행에 즐거움을 주는 각종 기능이 결합한 프리미엄 스포츠 패키지로, 기존 UX 250h의 독특한 개성에 F SPORT의 고유한 감성을 더했다.

이병진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렉서스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어울리는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 라인업을 갖춘 브랜드”라며 “UX 250h F SPORT는 다이내믹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찾으셨던 고객들에게 최상의 선택이 될 것이라 자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렉서스코리아는 UX 250h F SPORT 출시를 기념해 ‘런 캠페인(RX, UX, NX Campaign)’을 실시한다.

렉서스코리아는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 차량을 시승할 수 있는 온라인 해시태그 이벤트, 렉서스의 자동차복합문화공간인 커넥트투에서 진행되는 SUV 라인업 특별전시와 젊은 농부와 함께 런(R.U.N)을 테마로 한 4종의 시즌 음료를 런칭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UX 250h F SPORT의 가격은 부가세 포함, 개별소비세 1.5% 기준으로 5070만원이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렉서스 딜러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렉서스 UX 250h F SPORT’ 스포츠 시트. (사진=렉서스코리아)
‘렉서스 UX 250h F SPORT’ 스포츠 시트. (사진=렉서스코리아)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