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銀, 2020 웰컴ON 고객패널 활동 시작
웰컴저축銀, 2020 웰컴ON 고객패널 활동 시작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0.06.02 18: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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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개월간 온·오프라인서 의견 제시
2020년 웰컴온 발대식 포스터. (자료=웰컴저축은행)
2020년 웰컴온 발대식 포스터. (자료=웰컴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은 웰컴저축은행 금융서비스 관련 고객의 목소리를 낼 수 있는 '2020 웰컴ON' 고객패널 30명이 이달 1일부터 6개월간 활동한다고 2일 밝혔다. 

고객패널은 웰컴저축은행이 대고객 금융서비스 증진을 위해 모은 사람들이다. 이들은 웰컴저축은행 금융서비스 이용 후 불편한 점과 개선이 필요한 제도 등에 대한 의견을 자유롭게 제시할 수 있다. 

구체적으로 올해 고객패널은 '전자금융 편의성 증대'와 '소비자 보호' 등을 주제로 설문지와 활동보고서를 작성하게 된다. 고객패널 중 일부는 온라인에서만 활동하고, 나머지는 온·오프라인을 활동을 병행할 예정이다. 

김한나 웰컴저축은행 금융소비자보호팀장은 "금융소비자로서 다양한 경험과 의견을 가진 분들을 패널로 선발했다"며 "올해 웰컴ON 고객패널 활동으로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쉽고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wift20@shina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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