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베어브릭 콜라보 한정판 MD 출시
커피빈, 베어브릭 콜라보 한정판 MD 출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6.02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리스타 유니폼 입은 베어브릭 5일부터 판매
베어브릭 스마트폰 배경화면도 무료 배포
커피빈과 베이브릭의 콜라보 MD. (제공=커피빈코리아)
커피빈과 베이브릭의 콜라보 MD. (제공=커피빈코리아)

커피전문점 ‘커피빈코리아(대표 박상배)’는 인기 캐릭터 베어브릭과 함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MD를 6월5일 출시한다.

2일 커피빈에 따르면 베어브릭과 연계한 MD는 ‘커피빈 베어브릭’이다. 커피빈 바리스타 유니폼을 입고 있는 것이 특징인데, 실제 커피빈 매장 직원들이 착용하는 흰색 셔츠와 시그니처 컬러인 보라색 앞치마가 디자인돼 디테일을 강조했다.

커피빈 베어브릭은 전국 150개 커피빈 매장과 커피빈 공식 온라인몰, 베어브릭 공식 수입 브랜드 ‘킨키로봇’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한정 판매된다. 

가격은 개당 2만5800원이며, 커피빈 매장에서는 1인 3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커피빈은 이와 함께 베어브릭과의 콜라보레이션 기념으로 베어브릭 스마트폰 배경화면을 제작해 무료 배포할 예정이다. 베어브릭 배경화면은 오는 5일 커피빈 자사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배포된다.

커피빈 관계자는 “베어브릭과의 콜라보레이션은 디자인부터 제작까지 오랜 시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장 가치가 높은 한정판 MD와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커피빈은 커피빈코리아가 설립된 6월을 맞아 한 달간 ‘퍼플 페스티벌’ 이벤트를 개최한다. 

퍼플 컬러 MD 11종이 동시 출시되며, 월요일마다 MD 할인 증정 이벤트, 금요일에는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음료 1+1 이벤트가 진행된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