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모바일전용 'KB 마이핏 카드' 출시
국민카드, 모바일전용 'KB 마이핏 카드' 출시
  • 강은영 기자
  • 승인 2020.06.02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30세대 타겟…적립형·할인형 2종 상품 구성
KB 마이핏 카드 2종 플레이트 (자료=국민카드)
KB 마이핏 카드 2종 플레이트 (자료=국민카드)

국민카드가 실물 없이 스마트폰에 등록해 사용하는 모바일 전용 상품 'KB 마이핏 카드'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 카드는 대부분의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편리하게 카드 결제할 수 있다. 또 주 이용층인 2030세대 고객의 생활 트렌드와 카드 이용 특성을 분석해 △간편 결제 △커피 △쇼핑 △배달 등 선호도가 높고 이용이 많은 업종에 대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 카드는 간편 결제를 중심으로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적립형'과 △커피 △외식 △편의점 △주유 △통신 등 7개 영역에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할인형' 등 2종 상품으로 구성됐다.

적립형은 전월 이용 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간편결제로 건당 2만원 이상 결제 시 1.5%가 포인트로 쌓인다. 포인트는 1일 1만점, 월 최대 3만점까지 적립할 수 있다.

편의점과 택시는 건당 1만원 이상 결제 시 1000점이 포인트로 쌓이고 △쿠팡 △G마켓 △배달의민족 등에서 건당 1만원 이상 결제 시 5%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할인형은 전월 이용 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푸드 △편의 △생활 영역에서 건당 1만원 이상 결제 시 5%가 할인된다.

할인 혜택은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30만원 이상 월 최대 2000원 △50만원 이상 월 최대 5000원 △100만원 이상 월 최대 1만원까지 각 영역별로 제공된다.

카드 발급 신청은 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애프릴케이션 △고객센터 △국민은행 영업점과 스타뱅킹 앱 등에서 신청할 수 있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카드는 실물 카드를 발행하지 않아 절감된 비용으로 카드 혜택을 더했다"며 "디지털 기술 진화와 고객들의 생활 패턴 변화에 발맞춰 앞으로도 다양한 신개념 상품과 서비스를 계속해서 시장에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ykang@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