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시노칸도, 초밥 배달전문점 론칭…가맹점 모집
스시노칸도, 초밥 배달전문점 론칭…가맹점 모집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0.06.02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권 맞춤형 메뉴 설정…"소형 매장, 적은 인력 창업 가능"
스시노칸도가 회전초밥 전문점에 이어 초밥 배달전문점을 론칭했다.(사진=스시노칸도)
스시노칸도가 회전초밥 전문점에 이어 초밥 배달전문점을 론칭했다.(사진=스시노칸도)

스시노칸도는 초밥 배달전문점 가맹점 모집에 나섰다고 2일 밝혔다.

배달전문 매장은 특허 받은 구운 새우 등 스시노칸도만의 특색 있는 초밥을 배달해준다.

특히 초밥을 만들 줄 몰라도 창업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실제 본사는 오픈 시 전문 요리사를 파견해 매장의 안정화를 꾀하는 등 매장을 운영하는 데 문제가 없도록 도움을 준다.

스시노칸도는 현재 배달전문 매장인 신도림점을 운영 중이다. 이곳은 33제곱미터(㎡, 구 10평)의 작은 매장이지만 배달 일일 평균 건수가 40여건에 이른다. 매출은 1월 오픈 이후 2월 29%, 3월 42% 등 신장세다. 3월 매출만 4400만원에 달한다.

스시노칸도 관계자는 “칸도초밥, 히로미초밥, 구운새우초밥, 계란새우초밥 등 회전초밥 전문점에서 보유하고 있는 80여가지 초밥 메뉴를 상권에 따라 맞춤형으로 제공하며 소형 매장으로 창업할 수 있는데다 인력도 적게 든다는 게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배달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시노칸도는 한 접시 1790원 균일가로 제공하는 회전초밥 전문점으로 시작한 브랜드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