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신선라거' 콘셉트…1일부터 마트·편의점·술집 등 판매
이달 중순 배우 박서준 모델 광고 동영상 전파
이달 중순 배우 박서준 모델 광고 동영상 전파
롯데칠성음료는 맥주 신제품 ‘클라우드 생(生) 드래프트’를 6월1일부터 대형할인점과 편의점, 술집, 식당 등 모든 채널에서 판매한다.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초(超)신선라거’ 콘셉트의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는 100% 맥아(Malt)만을 사용한 올몰트(All Malt) 맥주다.
기존의 클라우드 맥주의 정통성을 유지하면서도, 생맥주에서 느낄 수 있는 신선한 맛과 톡 쏘는 청량감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알코올 도수는 4.5도며 출고가는 500밀리리터(㎖) 병 기준 1047원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생맥주의 산뜻한 청량감과 신선함을 제대로 전달하기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소비자들이 맛있는 생맥주를 보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칠성음료는 6월 중순부터 박서준을 모델로 한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동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parkse@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