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올해 우수 파트너사 선정
롯데건설, 올해 우수 파트너사 선정
  • 전명석 기자
  • 승인 2020.05.29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세아종합건설 등 3개사에 각 3000만원 포상
롯데건설이 올해 최우수 파트너사로 선정된 아세아종합건설에 수여한 상패. (사진=롯데건설)
롯데건설이 올해 최우수 파트너사로 선정된 아세아종합건설에 수여한 상패. (사진=롯데건설)

롯데건설이 올해 CS(고객서비스)와 안전 등 분야별 우수파트너사 56개사를 선정하고, 상패와 상금을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롯데건설은 매년 우수파트너사를 선정해 시상식과 동반성장 협약식을 진행해왔다. 올해는 코로나19 사태로 시상식과 협약식 등 다수의 사람이 모여야 하는 행사를 모두 취소하고, 우수 파트너사들에 수여하는 상패와 지원사항 안내를 우편을 통해 전달했다.

이번 파트너사 정기 평가를 통해 롯데건설은 아세아종합건설 등 최우수 파트너사 3개사에 각각 포상금 3000만원과 상패를 지급했다. 또, 안전한 시공과 건설에 공헌한 두송건설과 우진아이엔에스를 안전 최우수사와 우수 파트너사로 선정해 안전 최우수사에 포상금 2000만원과 상패를, 안전 우수사에는 포상금 1000만원과 상패를 지급했다.

롯데건설은 이번 포상 외에도 약 56개 우수 파트너사에 △기성금 100% 현금 지급 △계약 기회 확대(입찰 기회 우선 부여) △계약이행 보증증권 면제 및 경감 △대여금 및 동반성장 펀드 등 자금 지원 △맞춤형 경영컨설팅 등 혜택을 지원한다.

[신아일보] 전명석 기자

jms@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