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 글로벌 출격
라인게임즈,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 글로벌 출격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0.05.28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미, 유럽, 일본, 동남아 등 글로벌 150여곳서 서비스
(이미지=라인게임즈)
(이미지=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우주(대표 최동조)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를 글로벌 마켓에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출시지역은 북미를 비롯해 유럽, 일본, 동남아 등 글로벌 약 150개국으로, 안드로이드OS, iOS 버전으로 출시됐다.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영어, 일본어, 중국어(간/번체), 태국어 등을 지원한다.

‘엑소스 히어로즈’는 지난해 11월 국내 출시된 모바일 게임이다. 지난 4월 말부터 진행된 글로벌 사전 예약에선 약 150만명의 유저가 참여했다.

한편 라인게임즈는 글로벌 출시와 함께 게임 내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페이트코어(전용 코스튬) ‘용제의 기사단-루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신규 페이트코어 ‘용제의 기사단’은 용제 아코르가 지배하던 평행 세계관인 바이컬 제국에서 활약하던 일곱 기사단의 테마를 담고 있다. 페이트코어를 통해 주인공 캐릭터 ‘제온’의 평행세계 캐릭터인 ‘루드’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또 △페이트코어를 합성해 능력치를 강화하는 ‘페이트코어 퓨전’ △페이트코어 강화 수치를 이전할 수 있는 ‘페이트코어 승계’ △페이트코어 미장착 캐릭터에게 능력치 일부를 공유할 수 있는 ‘코어쉐어링’ 시스템 등을 새롭게 추가한다.

jangstag@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