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 10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
미래에셋생명, 10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
  • 강은영 기자
  • 승인 2020.05.28 17: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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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미래에셋생명)
(자료=미래에셋생명)

미래에셋생명이 지난 27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2020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부문에서 10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KSQI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다.

미래에셋생명은 △통화연결 시도횟수 △말 속도 △자신감 있는 응대 △적극적인 안내 △종료 태도 항목에서 최고점수를 받았다.

강창규 미래에셋생명 고객서비스부문대표는 "모든 가치 창출을 소비자 관점에서 추진해온 고객 최우선 노력의 결실로 10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더욱 차별화된 서비스로 콜센터 상담품질 개선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ykan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