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페이스북 팔로워 30만명 돌파
OK저축은행, 페이스북 팔로워 30만명 돌파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0.05.27 1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젊은 세대 겨냥 친근·재미 기반 콘텐츠 성과 가시화
OK저축은행 페이스북 팔로워 30만 돌파 포스터. (자료=OK저축은행)
OK저축은행 페이스북 팔로워 30만 돌파 포스터. (자료=OK저축은행)

OK저축은행은 OK저축은행의 공식 페이스북 계정 팔로워 수가 저축은행 업계 역대 최대치인 30만명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OK저축은행은 고객들과의 공감대 형성을 위해 페이스북 상에서 특색있는 콘텐츠를 자체 생산하고 있다.

특히, 일상 생활에서 충분히 공감할 수 있는 기발하고 톡톡 튀는 콘텐츠를 제공해 소셜미디어 주 이용자인 젊은 세대들에게 친근하고 재미있는 기업 이미지를 전달하고, 나아가 저축은행에 대한 친밀한 이미지를 형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에 따라 OK저축은행은 회사생활을 드라마 형식으로 풀어낸 'OK인사이드'을 비롯해 △입출금이 자유로운 OK대박통장의 하루를 일상으로 풀어낸 '하루면 OK' △생활 속 유쾌한 절약 꿀팁을 제공하는 'OK짠내 꿀팁' △트렌드 및 시즌 이슈를 반영한 유머 'OK읏기지' 등을 연재 중이다. 

또, 내달 7일까지 OK저축은행 페이스북 채널에서 관련 콘텐츠 굿즈 '읏맨 쿠키세트'를 전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정보의 확산이 빠른 젊은 세대들과 공감을 바탕으로 소통할 수 있고, 즉각적인 반응을 확인할 수 있어 온라인 채널은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필수적이다"며 "더 재미있고 톡톡 튀는 콘텐츠, 공감과 참여를 끌어내는 다양한 콘텐츠로 즐거움은 물론 실용적인 정보까지 제공해 업계 최고의 페이스북 채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wift20@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