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몰, 27일 하루 '땡스세일' 진행
이랜드몰, 27일 하루 '땡스세일' 진행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0.05.26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착순 득템, 반값쿠폰, 극한특가 등 이벤트 마련
이랜드몰이 27일 하루 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땡스세일'을 진행한다.(이미지=이랜드리테일)
이랜드몰이 27일 하루 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땡스세일'을 진행한다.(이미지=이랜드리테일)

이랜드리테일은 이랜드몰이 오는 27일 단 하루 동안 인기 브랜드와 상품을 초특가에 제공하는 할인행사 ‘땡스세일’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땡스세일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준비된 행사다.

이랜드몰은 시간대별 초특가 선착순 득템상품과 반값쿠폰, 온종일 진행되는 극한 특가 상품 등 다양한 이벤트와 가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우선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는 두 시간마다 선착순으로 △bhc ‘뿌링클+콜라’ △어메이즈핏 ‘GTR47’ △설빙 ‘애플망고치즈설빙’ △뚜레쥬르 ‘바닐라 초코 하트 케이크’ △매일유업 ‘바리스타모카(CU서 교환’ 등 인기상품을 초특가에 제공한다.

반값쿠폰은 △오전 9시 모던하우스 △오전 11시 미쏘 △오후 1시 위닉스·LG·캐리어 외 가전 브랜드 △오후 3시 프라다·발렌티노 외 해외명품 브랜드 △오후 5시 뉴발란스·나이키 외 스포츠 브랜드 등 시간대별 선착순 한정으로 증정한다.

이랜드리테일은 또 △로엠 온라인 단독 최저가 보장 최대 90% 썸머룩 할인전 △삼익 디지털 피아노 퍼스트원 45만6380원 △프라카 폴란드식기 홈세트, 식기대전 등 ‘극한특가’로 선보인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이랜드몰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기획한 행사”라며 “온라인 최저가 상품과 브랜드 반값 쿠폰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득템의 기쁨을 줄 수 있는 이랜드몰이 되겠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