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아파트 재건축 '인천 부평 우미린' 내달 분양
부평아파트 재건축 '인천 부평 우미린' 내달 분양
  • 천동환 기자
  • 승인 2020.05.26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파트 438가구·오피스텔 53실' 규모
서울 전철 1·7호선·인천 1호선 이용권
인천 부평 우미린 조감도. (자료=우미건설)
인천 부평 우미린 조감도. (자료=우미건설)

우미건설이 인천시 부평구 부평동 98-64에 짓는 '인천 부평 우미린' 아파트와 오피스텔을 내달 분양한다고 26일 밝혔다.

부평아파트 재건축을 통해 지어지는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9층 5개 동 규모며, 아파트 438가구와 오피스텔 53실로 구성된다. 아파트는 전용면적 59~84㎡ 177가구가 일반 분양분으로 책정됐다. 오피스텔은 전 실 69㎡며, 모두 일반 분양된다. 

교통 여건은 서울 전철 7호선 굴포천역과 서울 1호선·인천 1호선 환승역인 부평역을 이용할 수 있다. 자가용 이용자는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와 경인고속도로 등을 통해 서울 및 수도권으로 출퇴근할 수 있다.

교육 시설로는 부광초등학교를 비롯해 부평중·고, 부평여고 등 초·중·고교가 단지 인근에 밀집돼 있다. 

생활 환경은 부평 중심지 입지로 △롯데마트 △홈플러스 △모다백화점 △부평시장 △부평구청 △롯데시네마 △부평세림병원 등이 가깝고, 약 18만㎡ 면적 상동호수공원과 테마파크인 웅진플레이도시, 아인스월드 등 여가 시설도 풍부하다.

주변 지역에 한국GM과 부평국가산업단지, 부천영상문화단지 등 업무 시설도 다양하게 조성돼 있다. 

한편. 우미건설은 조망과 일조를 고려해 인천 부평 우미린 모든 세대를 남향 위주로 배치했다.

또, 쾌적하고 안전한 단지를 구현하기 위해 지상에 차가 없는 단지를 계획했다. 부대시설로는 피트니스 센터와 스쿨버스존 연계 '카페Lynn' 등을 설치할 예정이다.

인천 부평 우미린 견본주택은 인천시 계양구 효성동 66-10에 개관 예정이다.

cdh4508@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