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 7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
동양생명, 7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
  • 강은영 기자
  • 승인 2020.05.26 1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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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신감 있는 응대·문의 내용 신속파악 등 최고점
(자료=동양생명)
(자료=동양생명)

동양생명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2020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7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대한민국 경영 컨설팅 전문기관으로, 이번 심사에서는 47개 산업의 275개 콜센터를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을 모니터링해 결과를 발표했다.

동양생명 콜센터(엔젤켄택센터)는 △자신감 있는 응대 △문의 내용에 대한 신속한 파악 △문의에 대한 적극적인 안내 △쉬운 설명 등 여러 항목에서 최고점을 받았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고객 상담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노력해 온 결과를 인정받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한층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양생명은 고객 상담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신입 상담사를 대상으로 실제 상담사례를 바탕으로 한 △보험교육 △친밀감 있는 소통을 위한 경청 △호응어 교육 등을 강화해왔다.

eykang@shinailbo.co.kr